반응형

세븐틴 디에잇 국적은 중국이며, 큰 키와 날쌘 몸으로 퍼포먼스 댄스를 맡고 있는데요. 

어릴때부터 약 6년간 비보잉을 했으며, 무술도 배워서 공중 텀블링이나 고난도의 댄스브레이크에 능하다고 해요.

▶ 디에잇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디에잇 (THE8)
▶ 본명 - 쉬밍하오 (徐明浩 / Xu Minghao)



 

▶ 출생년도 나이 - 1997년 11월 7일, 중국 랴오닝 성 안산 시 하이청 현
▶ 국적 - 중화인민공화국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9cm, 53kg, 260mm, O형
▶ 성좌/지지 - 전갈자리/소띠

▶ 학력 - 북경국제예술학교
▶ 포지션 - 서브보컬, 리드댄서

▶ 가족 - 부모님
▶ 소속사 - 플레디스
▶ 소속 그룹 - 세븐틴



 

▶ 별명 - 디팔이, 요정, 뎨잇, 귀여운 머시미, 서가대 은발남
▶ SNS 계정 인스타그램






*네티즌 댓글모음*

 

  미개봉 우지 민규 정한 디에잇 조슈아 개당 미택포 5000원 (택포 0.8) (삼성역 근처는 직거래가능 ) 다른 비공굿즈 덤으로 드립니다. 멘션이나 DM주세요~사진인증 가능
 
  오 에잇디님 안녕하세요~ 죄송스러우실게 뭐있나요!!ㅎㅎ 죠은 수홉 넘 좋지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아냐 마늬들그럴수잇더.. 글고 챔필같은 야구장이 동네에잇스면 가죠야디ㅠㅠㅠㅠㅠ(사실 광주벌판인거 알고있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지짜 넘 가고싶다 홈경기 쩨고인데 나는 왜... 수도권팬... 흡
 
  아 잠깐 조금만 울고 올게요 (어엉엉엉ㅇ엉엉ㅇ어!!!!펭!!!!) 쿨쩍 감쟈합니다 에잇디님,,
 
  아아ㅏ우ㅠㅠ 에잇디님 감사합니다 늘 과분한 사랑을 받네요..
 
  민규 원우 버논 디노 승관 도겸 준 디에잇 호시 조슈아 정한 우지 에스쿱스 순서대로 감상하시는게 제일 이해쉬운 감상순서인것 같습니다
 
  예쁘다 포카는 우지/디에잇 입니다. 원하시는 포카 넣어드려요.
 
  디에잇 포스터 앙콘 준 우지 민규 인화지 앙콘 포카 D세트 A세트 공식 1기 포카, 와펜 나온 앨범
 
  허얼 1,2,9 는 시다님 생일이고 11,77은 명호생일 88은 디>에잇< 17은 세븐틴이네요ㅡ0ㅡ;;
 
  정신이 있는겨~없는겨~~잉~~~ 지금 시국이 어쩐디~~지랄이여..앙~~~ 술..쳐빠셨나..앙~~나라를 나라답게 누군 동문서주 바쁘게 일하는디~~나이 살이나 쳐묵고...음주에..뺑소니..까정..에잇~~~ 호로~~쐐리야...콱!!!
 
  티저에 나온 순서대로 엮으면 버논 - 우지 - 쿱스 - 정한 - 호시 - 준 - 디에잇 - 도겸 - 승관 - 디노 - 슈아 - 민규 - 원우 그리고 어누는 버논이랑 같은공간에 있지 않고 티비로 지켜보면서 또 이어지넹..
 
  정답 공개! (사진 순)에스쿱스-호시-우지/도겸-디에잇-승관-디노 입니닷!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월 15일 첫방인 세븐틴의 많이 기대해주세용 h…
 
  깜짝 방문의 주인공은 바로 디에잇! 디에잇 아프면 앙대 다음주! 전복원정대의 금의환향&스태프 저녁준비 그리고 여러분이 기다린 그것까지! 어멋날 8회도 많이 기대해주세용 오늘밤 11시 재방도 놓치지 마세요 h…
 
  네??? ㅅ세ㅡㅂ틴의 디에잇이요??? 사실 어제 학원 갔다와서 뻗어 가지구....이고 하는줄도 모르고 잤어요 ㅠㅠ 엠카 하면서 그랬던건가...흑 ㅜㅜ 아 어떡해 듕국어 하는거 상상되자나 아 진짜 미치도록 귀여워 줃…
 


  모두 하나라는 게 티저에서 나온 멤버들 계속 연결시켜보면 결국 버논으로 돌아오게 됨. 버논-우지-쿱스-정한-호시-준-디에잇-도겸-승관-디노-조슈아-민규-원우-버논
 
  [프라임넘버 모음] 버논 359 정한 11 민규 2 도겸 3733 우지 4643 준휘 1013 디노 7 원우 10001 호시 2232111 승관 5 디에잇 103
 
  5. My I 디에잇 : 시간 지났어 너를 만나며 I go up
 
  울고싶지 않아랑 준&디에잇 듀엣곡에 모든 것을 걸었다
 
  사람은 원래 잘 안바뀌어. 또 자기 속성을 잘 못숨기고. 너네 말대로 세븐틴이 정말 그런 애들이였다면 평소 행실에도 사소한 이야기들이 많았겠지. 근데 이 쏟아져 나오는 관계자 미담들은 뭘까. /세븐틴병크승철정한지수준휘순영원우지훈도겸민규디에잇승관버논디노
 
  157. 그런 디에잇을 찾고, 민규가 남긴 쪽지를 읽는 것은 도겸입니다. 시간순서상으로 a.디노티저 b.디노티저 흑백조슈아 b-2.승관티저 흑백디노 c.준티저 조슈아 통화 c-2.도겸티저 흑백승관 d.준티저 흑백디에잇 d-2…
 
  118.전화와, 디에잇이 받은 쪽지 모두 조슈아가 발신자입니다. 조슈아는 세븐틴을 모으는 사람입니다. 디에잇, 호시, 준이 조슈아의 메세지를 받아들였고 그중 준은 조슈아와 1013호에서 만나서 "새로운 운명"을 만났습니다.…
 
  아 셔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동안 공들여 만들었던 준&디에잇 심들이 삭제됐다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나
 
  당신은 알까 내가 당신의 모든 것 하나 하나에 형용할 수 없는 많은 감정들을 느낀다는 사실을 디에잇 당신은 알까?!
 
  160819 인천공항 디에잇 우리 명호, 옷 진짜 잘 입어ㅠㅠ 너무 잘생겼고ㅠㅠ 명호야 민규랑 M&M 브랜드 꼭 내! 내가 거기 명품, 단골 1빠 찜! 나의 통장은 너희들의 꺼
 
  Music Producer WOOZI Choreographer 호시,준,디에잇,디노
 
  붐붐앨버 버전별로 판매합니다. 붐붐포스터 단체2 우지1 디에잇1 클린포카 정한 버논 판매합니다. 붐붐포카 디노포카 판매합니다.
 
  계수-준휘 도화-디에잇(서명호) 재해-버논 야기-호시 아가타-우지 마지막은 잘 잘모르겠다ㅠㅠ
 


  원우 디에잇 석민 민규 찬 뮤비 비하인드는 언제 올리나요
 
  안되요 준디에잇 노래도 봐야하고 미모도 봐야하고ㅠㅠ
 
  멤버별 준 코멘트 나에게 가장 많이 말을 건다. (버논)/ 나의 청이나 부탁을 꼭 들어준다 (정한)/ 농담을 좋아하는 순수한 형 (승관)/ 동생같은 형 (도겸)/ 조금 맹해보일 수도 있는 부분이 매력 (우지)/ 엄청 사이…
 
  멤버별 도겸이 코멘트 도겸이 때문에 너무 웃어서 배꼽이 빠질 것 같다 (민규) / 정말 마음이 맞는 동생 (호시) / 친한 친구. 함게 있을 때 기분이 좋아진다 (디에잇) / 자주 같이 밥을 먹고 영화도 본다 (조슈아)
 
  준 디에잇 머냐고 너무 기대되자나아아나ㅏ나나 울고싶지않은데 눈물이나자나 이럴거야?
 
  샤다콘 하늘하양 서스펜더) 세븐틴 만세 앨범 팝니다! 포카 포함 0.7 포카 미포함 0.6 구포카는 민규, 승관 빼고 전멤버 다 있고 신포카는 준, 디에잇, 승관만 있습니다! 포카만 사시려면 천원이에요 팬미팅…
 
  디에잇넘귀엽죠.,,,,,ㅠㅠㅠ다사랑합니다
 
  준 디에잇 너무기대 ㅠㅠㅠㅠㅠ 타이틀곡유ㅏㄴ전기대ㅜㅠㅠㅠㅠ
 
  준이랑 디에잇 듀엣임?????????????????????????????????????????????????실화냐 와 오졌네 22일 빨리 와라

- 세븐틴 디노 나이 키 학교 가족 별명 인스타그램
- 세븐틴 도겸 나이 키 학교 가족 별명 인스타그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