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 쌈 마이웨이'에서 안재홍과 짠한 현실커플로 인기몰이중인 배우 송하윤에 대해 알아볼게요.

내딸 금사월에서 주오월 역으로 귀여움을 받았었는데요.  '송하윤 결혼'이라는 말이 있으나, 극중 드라마 이야기로 와전된 것일뿐, 미혼이라고 해요. 

<쌈 마이웨이 송하윤 안재홍 커플>

아주아주 오래전에 이준기 광고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에도 출연, 생각보다 긴 14년이라는 무명생활을 거쳤다고 합니다.  이전 예명은 '김별'이었으나 너무 아이같은 이미지를 우려해 새로운 예명 '송하윤'으로 개명했다고 해요.



 

▶ 송하윤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송하윤(宋昰)
▶ 본명 - 김미선


<뽀글머리로도 감출 수 없는 미모>

▶ 출생년도 나이 - 1986년 12월 2일, 경기도 부천시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0cm, 42kg, A형

▶ 학력
    - 신도초등학교
    - 부명중학교
    - 압구정고등학교




 

▶ 데뷔 - 2003년 KBS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 소속사 - JYP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hayoonsong1202



* 재미있는 댓글 모음 *  
  다른데 나오는 송하윤이군! 졸귀탱에 캐릭터가 너무 조음 ㅠ
 
  네네네네넨ㅠㅠㅠ 저는 김지원이랑 박서준도 좋지만 안재홍이랑 송하윤도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내딸금사월에 이어 쌈마이웨이에서도 하드캐리
 
  백설희 역 배우가 천우희가 아니었다니 ;; 송하윤 배우였네? ㅋㅋㅋ 내 눈 삐꾸네 ㅋㅋㅋ ㅠㅜ
 
  송하윤 언니가 돌아왔다에서 예쁘게 꾸미고 에로건트하게 굴때다 더 좋았다..... 찌질하게 남자때문에 절절매고 이런거 너무 싫어염.... 예쁜언니 왜..... 어째서.....
 
  송하윤 증말 묘하게 예쁘게 생김 눈이 넘 예뻐,,,
 
  송하윤 아침 드라마에 나올 때 쥰나게 뜨겠네 했는데 왜 감감무소식이야. 진짜 예쁜데!
 
  미친 송하윤 쌈마이웨이촬영하러 캠퍼스타운왔었어ㅠㅠㅠㅠㅠㅠㅠ
 
  재밌네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다 맘에 들었던 배우들인데 매력 넘치게 나오네
 
  송하윤 광광ㅜㅜ설희ㅜㅜㅜㅜㅜ 쌈은 쌍욕하면서 봄
 
  쌈마이웨이 보면서 안재홍이랑 송하윤 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짠내나고 자꾸 그 미친년이 들이댈때마다 빡치지만....뭔가 송하윤 캐릭터가 내 모습 같아서 슬프다
 
  송하윤 오월이에 이어서 이번 역할까지 너무 청승맞아. 왜 남친 조카 돌잔치에 음식을 바리바리 싸들고 가고 쓰레기를 치우고 왜 그러는거야왜
 
  쌈마이웨이 보면서 안재홍이랑 송하윤 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짠내나고 자꾸 그 미친년이 들이댈때마다 빡치지만....뭔가 송하윤 캐릭터가 내 모습 같아서 슬프다
 
  안재홍 주제에.....송하윤을.... 용서 못 해 용서 안 할래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
 


  김지원 송하윤 꽁냥꽁냥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짐
 
  송하윤 겁나이뿌다... 그냥 쌈마 여주들 다이쁜듯
 
  그 밤에 문자 온 게 장예진인 것보다, 걔가 너한테 꽃등심 먹자고 한 것보다, 니가.. 니가 장예진을 김찬호라고 말한 게.. 그게.. 그게 나한테는 진짜.. 진짜.. 총 맞은 거 같았다고!
 
  쌈마이웨이 송하윤 캐릭터 너무 답답하다 ...근데 이해돼 ㅠ근데 안재홍 캐릭터가 더 이해돼...
 
  으아니 저거 다솜이랑 싸우던 사람 송하윤님이였잖아...?
 
  송하윤 배우 tv에 나올때마다 아 예전에 김별이라고 하던 배우 맞지?(태릉선수촌 재밌게 봤었음) 하고 찾아보는게 오늘만 벌써 다섯번째는 되는듯
 
  아 쌈마웨이 안재홍 커플이 더 좋다.............. 송하윤 너무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
 
  역시 한드는 4회가 고비, 5회부터 급격히 지루해지는 드라마 수두룩. 그래도 쌈마웨이는 안재홍&송하윤이 있으니까.
 
  한드 보진않지만 안재홍과 송하윤 출연씬은 채널 돌리다가도 멈추게 됨 연기 참 찰지게 두 분이 잘하셔서 잼 남ㅋㅋㅋ
 
  세상에.. 송하윤, 안재홍 파트 꿀잼이라 박서준 나오면 재미없다..
 
  아 안재홍이랑 송하윤이랑 약간 싸울삘인데
 
  송하윤 안재홍 커플 예뻐서 눈물난다. 행복했으면.
 
  제보자~~ ㅎ(박해일,이경영,류현경,송하윤,박원상,유연석,김수안) 보구 싶다 …
 


  아 쌈마웨이 안재홍 커플이 더 좋다.............. 송하윤 너무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
 
  송하윤!! 웹드라마 출연한줄도 몰랐는데 출연했네 이름은 위 해시태그와 같습니다
 
  난 그럼 쌈마이웨이를 보러 가야겠엄 박서준 김지원 송하윤 안재홍 다 이뻐 죽것어
 
  쌈 마이웨이 송하윤 보려고 봤는데 송하윤 캐릭터 극헬이라 때려쳐따 이럴때마다 울고싶어.......
 
  쌈마이웨이 박서준김지원케미도 좋지만 송하윤안재홍케미도 넘 좋음
반응형

+ Recent posts